본문 바로가기
유명인의 명언

유재석의 명언, 역시 유재석은 유재석이네요

by eager33 2024. 1. 15.
728x90
반응형

유재석은 인간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연예인이고 특히 그의 행동들을 보면 본받을 것이 많다고 항상 느끼는 연예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재석의 생각이 담긴 명언들을 되짚어 보면서 유재석이라는 사람에 대해서 다시 한번 알아보고 여러분의 삶에도 아래 명언들을 기억하고 되새기면서 살아가다 보면 더욱 즐겁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유재석
유재석

☆ 유재석의 명언

 

1. 나오는 대로 다 말하지 마라. 체로 거르듯 곱게 말해도 불량품이 나오기 마련이다.

 

2. 칭찬에 발이 달렸다면 험담에는 날개다 달려있다.

 

3. 실제로 내가 하는 말고 행동이 내 인생을 만들어 간다.

평소에 욕을 많이 하면 욕할 일들만 많이 생기고, 악의적이고 나쁜 댓글을 쓰는 사람들은 그 글들이 본인 인생을 만든다고 합니다. 

4. 입술의 30초가 마음의 30년이 된다. 나의 말 한마디가 누군가의 인생을 바꿀 수도 있다.

 

5. 상대방에게 진심 어린 칭찬과 표현을 자주 하는걸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한다.

칭찬받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은 없다. 칭찬을 함으로써 상대방에게 힘이 되어주고 더불어 다른 사람을 많이 칭찬하고 다니는 것이 결국 나를 칭찬하는 같다. 그래서 우리 일상에서 쓰는 언어가 정말 중요합니다.

6. 귀를 훔치지 말고 가슴을 흔드는 말을 해라

건강을 원하시나요? 좋은 사람과 함께 하십시오. 요즘 들어 너무 와닿네요. 나이 들면서 나중에 함께 놀고 대화하고 골프도 같이 즐기는 사람들이 주변에 있으면 너무 좋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7. 저는 꿈과 목표가 없어요. 다만 매 순간 최선을 다할 뿐입니다.

의외로 유재석의 생활을 보면 목표를 가지고 재미없고 답답하게 성실히 만 보이지만 유재석은 목표를 정해놓고 그것을 달성해야 한다는 것에 많은 스트레스를 가지고 있어 개인적인 목표나 계획을 잘 세우지는

  

728x90
반응형